SCANA KOREA

고객지원

Service & Spare

스카나코리아는 고객의 요구에 빠른 대응을 위해 적절한 재고를 상시 보유중에 있습니다.

스페어부품의 경우, 교체품의 정확한 공급을 위해 당사 또는 당사의 에이전트를 통해 직접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사의 24시간 기술지원은 귀사에 최적의 지원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SPARE PARTS 정품확인 방법

스카나코리아㈜에서 고객사(선주 및 Agent)로 공급되는 Valve Remote Control System관련 자재는 다년간 Test는 물론이고 A/S, Trouble Shooting등을 거쳐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선정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스카나코리아㈜에서 혹은 당사의 지정 Agent를 통하여 공급되는 제품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정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QR Code를 통한 정품확인

정품인증서를 통한 확인

스카나코리아㈜에서 공급되는 모든 제품에는 정품인증서가 첨부되며(각 발주 건 당), 내용은 물론이고 정품인증서에 부착된 RFID를 통하여 검증이 가능합니다.

스페어파트 구매 및 당사의 지원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ELL : 070 - 4635 - 9973
E-mail : jpkim@scana.co.kr / hsjeong@scana.co.kr
24 Hours Call Center : 010-2058-9007